오 이스라엘아, 너는 주를 신뢰하라. 그분은 그들의 도움이시요, 그들의 방패시로다. 오 아론의 집아, 주를 신뢰하라. 그분은 그들의 도움이시요, 그들의 방패시로다. 주를 두려워하는 자들아, 너희는 주를 신뢰하라. 그분은 그들의 도움이시요, 그들의 방패시로다. 주께서 우리를 깊이 생각하셨으니 그분께서 우리에게 복을 주실 것이요, 이스라엘의 집에도 복을 주시고 아론의 집에도 복을 주시리로다. 작은 자든 큰 자든 주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는 그분께서 복을 주시리로다. 주께서 너희 곧 너희와 너희 자손들을 더욱 번창하게 하시리로다. 너희는 하늘과 땅을 만드신 주께 복을 받았도다. 하늘 곧 하늘들은 주의 것이로되 그분께서 땅은 사람들의 자녀들에게 주셨도다.
(시편 115편 9-16절)
김호용 목사님과 교회 자매님들께서 사업장을 찾아 주시어 사업장 심방 설교와 기도를 드리며 사업장 심방 예배를 드렸습니다. 설교의 내용은 하나님께서 복을 빌어 주시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복을 빌어주시는 이유는 우리가 복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그런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자신이 똑똑하다고 복 받는 것이 아니라 13절에서 하시는 말씀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들에게 복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의 뜻을 쫓는 하나님을 주인 삼는 삶을 살아야하며, 하나님께서 이끌어 주셔야 되는 것이지 다른 것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내가 산들을 향하여 눈을 들리니 나의 도움이 거기서 오는 도다. 나의 도움이 하늘과 땅을 만드신 주로부터 오는도다.
(시편 121편 1-2절)
나의 도움은 하나님으로 부터 오는 것입니다. 말씀을 내 삶에 적용하고 선포해야한다고 말씀해주셨다. 하나님으로 부터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Give and Take가 아니라 하나님을 의지하고 영광돌려야 하나님의 뜻을 알아 들을 수가 있다고 말씀해 주셨으며, 하나님의 존재를 알아야한다. 하나님을 의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님께 묻고 의지해야한다. 우리는 부족하다. 하나님을 의지하고 따르기로 결단하겠습니다. 큰 믿음을 가지고 나아 가겠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
2017년 11월 22일
Brian Yom
오직 성경, 오직 그리스도, 오직 은혜, 오직 믿음, 그리고 오직 하나님께 영광